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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분 | 수집항목 | 수집이용/목적 | 이용/보유기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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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 (CI), 중복가입확인정보(DI), 서비스 이용기록 (방문일시, IP, 쿠키 등) | 회원의 부정이용 방지 / 비인가 사용 방지 | ||
휴대폰번호, 이메일 |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/ 고지사항 전달 / 불만처리 등을 위한 의사소통 경로 확보 / 기타 이벤트에 관한 정보 제공 | ||
거래내역, 마일리지내역 |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및 상품구매에 따른 멤버십 회원 관리 근거 자료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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간편회원 | 구분 | 수집항목 | 수집이용/목적 | 이용/보유기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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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카오 싱크 | 필수 항목 | 프로필 정보(프로필, 닉네임, 성명) , 카카오 계정 (이메일, 전화번호) , 성별 , 생일 , 출생연도 , CI(연계정보) , 카카오 수신여부 | ||
선택 항목 | 연령대 |
구분 | 수집항목 | 수집이용/목적 | 이용/보유기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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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 (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6조 제1항 제4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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나. 파기방법
- 종이에 출력된 개인 정보 :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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처리위탁 받는 자 | 처리위탁 업무 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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㈜뮤자인 | 몰 디자인 및 시스템 유지보수/운영/관리 (전산아웃소싱) |
㈜NHN커머스 | 쇼핑몰 솔루션, 문자 발송, 카카오 알림톡 발송 |
바이앱스 | 앱 전용 포인트 및 리마인드 푸쉬 알림 서비스 제공 |
CJ대한통운, 로지비, 한진택배, ㈜두핸즈 품고 | 배송 업무 대행 |
나이스평가정보㈜ |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 |
(주) KG이니시스 | 온라인 결제 대행 업무 및 에스크로 서비스 |
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㈜ | 고객 상담업무 |
㈜크리마 | 리뷰 게시판 및 마일리지 시스템 관리, DM 발송 등 |
(주)데이터라이즈 | 사용자 행태 기반의 맞춤형 정보 제공. SMS, 카카오톡 채널 등의 메시지 발송에 필요한 정보. 이벤트 전달 및 분석리포트 업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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